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방법 (네이버 웨이브 아프리카TV)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로 늘어가는 코로나19 확진자 수에도 불구하고 잦은 외출을 하고 계신 건 아니겠죠? 이럴 때일수록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편이 좋을 것 같은데요,

2월 4일 2022 베이지 동계올림픽 개막이 진행됩니다. 지난 여름 동계올림픽과 같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또한 경기 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특히 올림픽 개최 때마다 올림픽 중계권 혹은 중계 아나운서 등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오늘은 지상파 3사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방법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방법

KBS, SBS, MBC 지상파 3사가 아닌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방법으로는 네이버 스포츠, 웨이브, LG유플러, 아프리카tv 에서 추가적으로 중계를 하게 되어

온라인으로도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을 즐길 수 있습니다. ott채널과 생방송 스트리밍 서비스로도 올림픽을 즐길 수 있다니

시청 방법 에 따라 올림픽의 재미도 각기 다를 것 같습니다. 지상파 3사가 아나운서와 기존 선수들을 내세워 깔끔하고 정적인 중계를 지향 했다면

온라인 채널 동계올림픽 중계는 좀 더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tv는 평소 솔직하고 자극적인 이미지와 같이 중계를 할 것인지도 궁금해집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 네이버

 

네이버 스포츠에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경기의 생중계와 녹화 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올림픽만 검색하면 바로 올림픽 중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관련 기사와 주요 성적, 경기 일정 등을 한RJqjsdp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또한 선수별 페이지를 만들어놓아 응원 메세지를 실시간으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선수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보내봐도 좋을 것 같네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 웨이브

 

드라마와 영화 프로그램을 주로 제공하는 ott채널인 웨이브도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를 하게 됐는데요,

웨이브에 접속하면 동계 올림픽 카테고리에서 진행 중인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올림픽 하이라이트 모음집으로 주요 장면만 모아서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짜릿한 역전의 순간 카테고리로 역대 올림픽의 유명한 역전 경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스포츠 선수들의 예능 출연도 많아졌죠. 웨이브 에서는 올림픽 국가대표들이 출연한 예능도 하나의 카테고리로 모아놨습니다.

마지막으로 ott채널답게 웨이브는 스포츠 또는 올림픽과 관련된 드라마와 영화 카테고리도 모아놨습니다. 올림픽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겠네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 아프리카 TV

아프리카는 이번이 처음 올림픽 중계를 하는 것은 아닌데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로 네 번째 올림픽 중계를 맡게 됐다고 합니다.

아프리카tv는 개막식은 물론이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참가하는 경기의 생중계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프리카tv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과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방법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시청 홈페이지

 

▶최신글 더보기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