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송지은 작가]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어렸을 때 어떤 취미를 갖고 있었나요?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바로 ‘포켓몬 빵’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해요.

포켓몬빵 품귀현상이 하루 이틀이 아닌데요. 벌써 두 달째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 와중에 이번에는 ‘포켓몬 과자’ 가 등장했습니다. 기존의 빵, 케이크에 이어서 이번엔 과자가 나온 것인데요. SPC삼립에서는 포켓몬빵 스티커와는 다른 포켓몬 과자를 내놓았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스티커에는 포켓몬 캐릭터 50종의 스티커가 1장씩 들어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포켓몬, 포켓몬 빵, 포켓몬 빵 파는 곳
출처 : 롯데마트

롯데마트의 완구 전문점 중 하나인 ‘토이저러스’에 의하면 4월 14일 부터 ‘포켓몬스터 스낵 3종’ 을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포켓몬스터 과자는 ‘피카츄의 찐한초코별’ 과 ‘꼬부기의 초코칩콕콕’, ‘파이리의 달콤딸기별’ 등 3가지 맛을 출시했습니다.

포켓몬 과자 구성은?

이번에 판매되는 포켓몬스터 과자에는 포켓몬 캐릭터 50종의 캐릭터 스티커가 각 1장씩 들어있는데요. 스티커는 다양한 배경과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사각형의 디자인으로 특별제작되어 쉽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기존에 ‘포켓몬 빵’ 에 들어있던 띠부띠부씰과 스티커 디자인은 각각 상이하지만 캐릭터는 동일하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아요.

포켓몬빵 인터넷 구입처

포켓몬 과자보단 그래도 아직은 켓몬 빵 판매처에 대한 관심이 많죠? 하단에서 포켓몬 과자 판매처를 알아볼텐데요. 그 전에 포켓몬 빵 판매처에 대해서 우선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포켓몬 빵, 포켓몬 빵 파는 곳

포켓몬 과자 앞으로는?

2019년부터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포켓몬코리아와 정식 계약을 맺어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펼쳤는데요. SPC 삼립을 통해 내보냈던 포켓몬빵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이번엔 ‘포켓몬 과자’ 를 출시하며 포켓몬 3종 라인업을 구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팀장에 따르면 “앞으로 포켓몬스터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 개발과 ‘포켓몬존’ 오픈 확대를 통해 포켓몬스터 마니아들이 자주 찾을 수 있는 매장이 되도록 하겠다.” 고 발표하며 향후에는 ‘포켓몬 존’ 의 오픈까지 예정되어 있음을 암시하는 발표까지 있었습니다.

SPC 삼립의 ‘포켓몬 빵’ 을 뒤이어 나온 ‘포켓몬 과자’ 의 유행이 한층 더 기대되는 부분이며, 향후 포켓몬 시리즈의 인기가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 지 궁금하네요.

포켓몬 과자를 판매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인터넷에서도 포켓몬 과자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럼 포켓몬 과자 파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포켓몬 빵, 포켓몬 빵 파는 곳


그럼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켓몬 과자 관련 정보에 이어 좀 더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본 게시물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